대만여행(타이루거,예류,지우펀,단수이등) 잘다녀왔습니다. 몇가지 소소한 팁입니다.


여행 혼자서 잘 다녀왔습니다.^^

검색해서 후기도 뒤지고 대만손들어 까페에서도 많은 도움을 얻었습니다.

자세한것은 블로그에 포스팅할 예정이나 일단 짤막하게 팁을 먼저 올릴께요.

1.타이루거
무료셔틀버스 없어졌습니다.
무료셔틀버스 정류장 프린트해서 인포메이션 보여주니 없어졌다네요.
174 달러주고 텐샹가는 버스 타야합니다.
시간표가 있는데 추후 스캔해서 올릴께요.

바비양 폭포길 막혔습니다. 지진인가? 돌떨어져서 위험하다네요.
구취둥 길도 반정도에서 막혔습니다.
하지만 저에겐 전화위복이었어요 그덕에 시간을 딱맞추어 버스를 탈수있었어요
텐샹에서 5시간정도 옌즈커우까지 걸어 내려왔는데.
초강추입니다. 몇몇트레일(도보길)꼭 거치고 오셔야합니다.
택시투어할필요없습니다. 걸어서 내려오니 비경들 꼼꼼하게 잘 감상했어요.


2.예류
평일 6시까지 인데 5시넘어가니 문닫더군요.
저도 버스에서 5시20분쯤 내렸는데 문닫아서
약간의 꼼수(?)로 구경하고 왔습니다.

3.지우펀
너무늦게 가지마세요 ㅋ 저 해지고 늦게 도착하니 40%는 문을 닫은 상황;;
그래도 사람도 없고 비도내려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4.단수이
단수이야시장이 스린예스보다 더 맘에 들었어요.
분위기하며 먹거리하며.. 버섯튀김이랑 슈크림,단팥 팬케이크(개당10달러) 너무  맛있습니다.


혹시 질문있으시면 댓글남겨주시면 알려드릴께요^^ 자세한 건 차후 포스팅할께요
즐거운 대만여행 하시길 ㅋ

'세계여행 > 여행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몽골] - 환전,쇼핑.공항 팁  (0) 2011.03.23
배낭 여행 완벽 준비물  (2) 2007.10.10

비두.

매일을 걷는다

    이미지 맵

    세계여행/여행정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